Toggle navigation
saladly
홈
포트폴리오
소개
프로필
수상경력
활동이력
문의
지속적인 교육
조리사 및 영양사에게 최신 식품 트렌드, 위생관리, 안전교육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전문성을 향상 시킵니다.
메뉴개발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위해 영양사와 조리사가 협력하여 다채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맛과 영양 균형을 맞춥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정긱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급식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 사항을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입니다.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급식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환경을 조성합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개선하여 급식 서비스 만족도를 높입니다.
소통 활성화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간담회,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합니다.
편리한 접근성
웹사이트, 모바일 앱, QR코드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소통 환경을 제공합니다.
정보제공
급식 관련 정보, 메뉴, 영양 정보, 행사 안내 등을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